고객님 저의 응대가 일부 잘못된 부분은 인정합니다. 다만 제가 계속 말씀드렸지만 먼저 규정을 말씀드리고,
그다음 제가 처리할수 있는 부분을 말씀드려야 하는데 규정을 말씀드리는 와중에 계속 다른곳으로 말이 새어
저희가 처리해드릴수 있는 부분을 말씀을 못드린 부분이 있습니다. 저희가 말씀을 끝까지 드릴수 있게 시간을 좀 주시기 바랍니다.
처리가 안된다고 답변을 드린게 아니라 교환이나 반품처리를 하려고 일부러 연락을 드린겁니다. 근데 말이 계속 끊겨 이부분이
전달이 안되고 자꾸 안되는 쪽만 먼저 말씀을 드렸던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다른 sns에 올리시던, kc인증을 고발하시던 저희는 거기에 대해 상관하지 않습니다. 다만 누구에게는 무조건
처리가 어렵다고 말씀드리고, 누구에게는 처리해드리고 이런식으로 회사를 운영할수 없기에 최대한 사정을 알아보고,
최대한 고객의 편의에 맞게 빠른 처리를 하기위에 먼저 이것저것 물어보고 말씀드리는겁니다.
처음 맞교환을 말씀드렸다가, 파손에 의한부분은 먼저 반품을 받아서 확인을 해야한다고 말씀드리는
와중에 이렇게 된것 같은데 이부분 복기해주시고 오해를 풀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제가 처리할수 있는 부분을 말씀드려야 하는데 규정을 말씀드리는 와중에 계속 다른곳으로 말이 새어
저희가 처리해드릴수 있는 부분을 말씀을 못드린 부분이 있습니다. 저희가 말씀을 끝까지 드릴수 있게 시간을 좀 주시기 바랍니다.
처리가 안된다고 답변을 드린게 아니라 교환이나 반품처리를 하려고 일부러 연락을 드린겁니다. 근데 말이 계속 끊겨 이부분이
전달이 안되고 자꾸 안되는 쪽만 먼저 말씀을 드렸던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다른 sns에 올리시던, kc인증을 고발하시던 저희는 거기에 대해 상관하지 않습니다. 다만 누구에게는 무조건
처리가 어렵다고 말씀드리고, 누구에게는 처리해드리고 이런식으로 회사를 운영할수 없기에 최대한 사정을 알아보고,
최대한 고객의 편의에 맞게 빠른 처리를 하기위에 먼저 이것저것 물어보고 말씀드리는겁니다.
처음 맞교환을 말씀드렸다가, 파손에 의한부분은 먼저 반품을 받아서 확인을 해야한다고 말씀드리는
와중에 이렇게 된것 같은데 이부분 복기해주시고 오해를 풀어주시기 바랍니다.